전자책 부업 가능한 홈페이지 만들기

전자책 부업 가능한 홈페이지 만들기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입니다.

 

요즘 직장인들 사이에서 PDF 전자책 판매 부업을 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직접 PDF 전자책 판매용 홈페이지를 간단히 만들고 부업으로 만족스러운 추가 수입을 만들어보세요.

직접 홈페이지를 만들고 판매하면 어떠한 플랫폼 수수료도 나가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와 KBoard(케이보드)를 사용하시면 개발자가 아닌 누구라도 직접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전 세계 홈페이지의 35% 정도에서 사용되었을 정도로 대중적인 홈페이지 제작 도구입니다.

또한 수천 개의 무료 테마(홈페이지 디자인)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홈페이지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KBoard(케이보드) 플러그인 역시 사용이 쉽고 기능이 많아 필수로 사용되는 플러그인입니다.

전자책 부업 가능한 홈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은 다음의 순서를 따라 해 보세요.

 

1. 웹호스팅에 워드프레스 설치 및 테마 세팅

우선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웹호스팅 신청이 필수입니다.

웹호스팅은 서버 공간을 저렴한 가격에 임대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웹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한 다음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다운로드와 설치는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www.cosmosfarm.com/products/wordpress

 

2. KBoard(케이보드) 설치

KBoard(케이보드) 플러그인은 대표적인 워드프레스 게시판 플러그인 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편리함 덕분에 국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플러그인입니다.

플러그인 다운로드와 설치는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www.cosmosfarm.com/products/kboard

 

3. KBoard 퍼스트 콘텐츠몰 스킨 설치

KBoard 퍼스트 콘텐츠몰 스킨은 PDF 등 디지털 파일을 판매할 수 있는 신용카드 결제 기능이 있는 쇼핑몰 플러그인입니다.

설치 및 세팅 방법이 일반적인 쇼핑몰 보다 간편해 전자책 판매를 목적으로 한다면 이 제품의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PG사 가입 없이 신용카드 등의 결제 테스트까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와 설치는 아래 링크된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https://www.cosmosfarm.com/wpstore/product/kboard-first-contents-mall-skin

 

4.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PG사 가입하기

PG사 가입이 완료되어야 실제로 신용카드 결제 대금을 정산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워드프레스 설치, 테마와 플러그인 세팅 등 마무리하신 다음 PG사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회사 정보가 표시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사업자 등록과 통신판매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코스모스팜에서는 PG 가입비(22만원) 연회비(22만원)을 모두 면제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별도 추가 비용 없이 무료 가입 가능합니다.

 

5. 판매 시작

모든 준비가 끝났다면 이제 실제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홍보 마케팅을 전문가에게 의뢰하고 싶다면 신뢰할 수 있는 코스모스팜의 파트너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자책 부업으로 여유로운 생활 시작해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