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레이시스 기업 홈페이지 소개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레이시스 기업 홈페이지 소개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입니다.

 

워드프레스로 만든 레이시스(Leysys) 기업 홈페이지 소개입니다.

레이시스는 투자, 개발, 디자인, 마케팅 분야에서 최고 전문가로 구성된 기업입니다.

홈페이지에 소개된 것처럼 레이시스는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매일 발전하고 있습니다.

종합 ERP EBPP 시스템(집합건물, 공동주택, 공유오피스 관리 시스템)을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레이시스의 마케팅 기업부설 연구소의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비교할 수 없는 저비용, 고효율의 ROAS를 달성할 수 있는 광고 마케팅 관리가 가능합니다.

레이시스 만의 노하우가 궁금하시거나 함께 성장하길 원하신다면 지금 연락해보세요.

 

레이시스(Leysys)는 경제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사회적 가치 창출을 통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길 원합니다.

우선 DBL 추구를 통한 BM을 혁신하며 기업 자산의 공유 인프라 전환으로 많은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회적 기업의 생태계 조성으로 사회적 기업이 창출한 사회적 가치를 경제적 가치로 교환해주는 가치 전환 또는 가치교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이시스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레이시스는 더불어 성장할 다양한 파트너를 찾고 있습니다.

 

레이시스(Leysys) 홈페이지 방문 :

https://leysys.com/

사용된 워드프레스 테마 :

비버빌더(Beaver Builder)

 

코스모스팜 제품을 사용해 만들어진 워드프레스 홈페이지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코스모스팜 고객지원 이메일로 간단 소개 자료를 보내주시면 공식 채널을 통해 홍보해드리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