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해외 결제 플러그인 무료로 설치하기

워드프레스 우커머스 해외 결제 플러그인 무료로 설치하기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입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를 사용해서 외국인 대상으로 쇼핑몰을 오픈하려면 페이팔을 사용하는 방법을 많이 사용했었는데요.

페이팔은 참으로 편리한 결제 수단이지만 달러를 원화로 환전할 때 엄청나게 높은 환율을 적용받게 됩니다. (사실상 페이팔 수수료)

그래서 저희 코스모스팜 에서 수수료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들이기 위해 워드프레스 우커머스에서 해외 신용카드 결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플러그인을 제작해 제공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Visa, Master, JCB, Amex)와 중국의 유니온페이 카드 결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우커머스가 워드프레스에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 순서대로 세팅하시고 해외 판매를 시작해보세요.

 

1. 우커머스 결제 플러그인 설치 및 활성화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워드프레스에 설치해주세요.

설치 후 꼭 활성화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2. 우커머스 통화 옵션 미국 달러로 설정

워드프레스 관리자 -> 우커머스 -> 설정 -> 일반 탭에서 통화 옵션을 미국 달러로 변경해주세요.

해외 판매가 목적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원화로 해두시면 안됩니다.

 

3. 우커머스 결제 설정에서 페이레터 결제 활성화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이 활성화 되어 있다면 결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우커머스 -> 설정 -> 결제 탭에서 “페이레터” 결제 수단을 활성화 해주세요.

 

4. 결제 테스트 후 PG 가입 신청

플러그인 설치 후 즉시, 별도의 PG 가입 및 정보 입력 없이 결제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상품을 등록하신 다음 결제 진행 테스트를 해보세요.

실존하지 않는 임의의 신용카드 번호(1234등)을 입력해서 테스트해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시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즉시 PG 가입 신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

 

5. PG 가입 완료 후 해외 판매 시작

PG 가입이 완료되면 해외 판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점 아이디와 상점 고유번호를 입력하셔야 테스트 결제가 아닌 실제 결제를 사용할 수 있고 비용을 정산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보 입력 후 실제 결제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워드프레스 우커머스로 해외 판매 시작해보세요.

코스모스팜 페이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 다운로드와 설치는 무료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