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PG 어디일까? 가입비, 관리비 무료 혜택까지

스타트업을 위한 PG 어디일까? 가입비, 관리비 무료 혜택까지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입니다.

 

이제 막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위해 서비스 구축하실 때 결제대행사(PG)를 미리 선정을 하셔야 하는데요.

스타트업을 위해서는 PC, 모바일 등 어느 환경에서도 쉽게 결제를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안 프로그램 설치 또는 본인인증 등은 안전한 결제를 도와주지만 결제 실패율을 높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는 나이스페이먼츠 PG사에서는 비인증 정기결제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인증 정기결제를 사용하시면 어떠한 추가 프로그램 설치나 인증 과정 없이 신용카드 정보만 입력해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 앱 안에서도 보다 쉽게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이런 결제화면을 구현하고 싶다면 나이스페이먼츠 PG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또한 일반 통합결제 창에서 간편결제(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를 지원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결제 진행이 가능합니다.

 

나이스페이먼츠의 계좌간편결제 기능은 쿠팡, 네이버페이 등 대형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간편결제 시스템처럼

자신의 은행 계좌를 쇼핑몰 홈페이지에 등록해두고 비밀번호 6자리 만으로 결제 진행할 수 있는 최신 결제 시스템입니다.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아주 편리하게 사용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스모스팜을 통해 나이스페이먼츠 PG 가입시 가입비(22만원), 연회비(22만원)을 면제 해드리고 있습니다.

가입을 원하실 경우, PG 연동 개발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전화나 이메일로 문의해주세요.

https://www.cosmosfarm.com/support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