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기업에게 절실했던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소개

1인기업에게 절실했던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소개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입니다.

 

요즘 유튜브, 블로그, 워드프레스 등의 플랫폼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그런지 직장을 다니면서도 투잡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진 듯하네요.

본인에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만한 지식 혹은 기술이 있다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거나 워드프레스로 간단히 홈페이지를 만들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1인기업 혹은 스타트업의 시작은 그리 어렵지는 않은 시대입니다.

또한 시작이 쉬운만큼 경쟁자도 많은 것이 세상의 이치인데요.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고 우위를 점하려면 나의 지식과 기술에 대해서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이 필수입니다.

오씨네학교“는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홍보 마케팅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첫 페이지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첫 페이지

 

“오씨네학교”는 수년간 마케팅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오씨아줌마(오종현)님이 직접 개설한 마케팅 강의 사이트입니다.

오랫동안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유튜브 강의를 진행하고 계셨는데요.

앞으로는 점차 동영상 강의의 수준을 높여 온라인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1인기업 혹은 스타트업을 위한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운영 등 전반적인 마케팅 노하우를 보고 배울 수 있습니다.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유튜브 채널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유튜브 채널

 

“오씨네학교” 홈페이지에서는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지 않는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유료 강의를 볼 수 있습니다.

매주 2개의 새로운 강의를 업데이트해서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강의를 지속적으로 드리겠다고 합니다.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유료 강의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유료 강의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유료 강의를 보기 위해서는 정기결제(정기구독)을 등록해야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좋아하고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도움되는 강의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전혀 아깝지 않은 가격이며, 투자한 만큼 되돌아오는 법입니다.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정기결제 상품안내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정기결제 상품안내

 

 

오씨아줌마(오종현)님은 개발자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료 강의 사이트를 문제없이 개설했는데요.

가능했던 이유는 “워드프레스“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조만간 오씨네학교 에서 이와 관련된 강의도 올릴 계획이라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시작은 쉽지만 경쟁이 치열한 1인기업 혹은 스타트업을 위한 홍보 마케팅 강의 사이트 “오씨네학교” 를 찾아주세요.

고맙습니다.